F.R.I.D.A.Y.

Windows: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끊김 본문

IT/Product

Windows: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끊김

F.R.I.D.A.Y. 2021. 5. 13. 05:52
반응형

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hking22&logNo=222023535036&categoryNo=63&parentCategoryNo=-1&viewDate=&currentPage=&postListTopCurrentPage=&isAfterWrite=true

 

바뀐 윈도우10 블루투스 "전원관리" 찾기(블루투스 마우스 끊김 해결하기)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블루투스 마우스나 스피커, 이어폰 등을 사용하다 보면 절전 모드나 다른 이유로 블루...

blog.naver.com

 해당 포스트로 확인해 문제를 해결함. 삼성 멤버스에 문의를 통해 블로그 내 첫 번째 해결 방법을 받았으나, 여전히 문제가 발생했음.

 

 링크의 두 번째 해결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함

 

++ 이후 문제가 심각해졌다.

보드 교체 후 문제가 해결되었다. 초기 칩셋 자체에 문제가 있던 듯 한데 여태 모르다가 최근 문제가 발생해서 점검하고 수리하니 이렇게 됐다. 자세한건 아래 참고.

 

결함투성이 갤럭시북 플렉스 2

 갤럭시북 플렉스 2 사용 유저로서, 짧은 사용 기간동안 너무 많은 결함과 불만사항들이 쏟아지는 제품이라 이렇게 따로 제품 결함에 대한 포스트를 등록했다. # 새로운 문제가 확인할 때마다

pang2h.tistory.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