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irect2D
- 백준
- Kotlin
- Programming
- 문법
- Visual Studio
- 알고리즘
- 지식나눔강좌
- Tips프로그래밍강좌
- doit코틀린프로그래밍
- 포인터
- 배열
- 프로그래밍
- Win32
- Tips강좌
- Windows
- 함수
- 이지스퍼블리싱
- 리뷰
- c++
- VS ERROR
- 김성엽
- 티스토리
- c
- 연산자
- CS
- c#
- tipssoft
- Desktop
- Javascript
Archives
- Yesterday
- Today
- Total
목록2020/03/24 (1)
F.R.I.D.A.Y.
Kotlin: 03 출력하기
이전 시간에 잠시 출력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잠시 논외로 벗어나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출력하기 입력은 대개 사용자들로부터 어떤 값을 작성해 그 값을 프로그램에 넣는 의미로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것에 그치지 않고 마우스 클릭, 키보드 입력 등 모든 행위를 입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력 함수 코틀린의 기본적인 출력 함수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println("print string with new line") print("print string without new line") 내용의 설명과 같이 println 함수는 출력이 끝나면 마지막에 새로운 줄로 이동하는 개행 문자를 넣는 반면, print 함수의 경우에는 문자열 출력만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pri..
DEV/Kotlin
2020. 3. 24.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