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배열
- Win32
- 알고리즘
- 함수
- Tips강좌
- c
- doit코틀린프로그래밍
- Programming
- c#
- CS
- 티스토리
- Kotlin
- 포인터
- 리뷰
- Direct2D
- Tips프로그래밍강좌
- 이지스퍼블리싱
- 백준
- Visual Studio
- Desktop
- 문법
- 연산자
- c++
- Windows
- tipssoft
- 프로그래밍
- 김성엽
- VS ERROR
- 지식나눔강좌
- Javascript
Archives
- Yesterday
- Today
- Total
목록2019/12/08 (1)
F.R.I.D.A.Y.
void 포인터(메모리)
C언어의 꽃이라 불리는 포인터는 그 사용의 범위가 넓은 만큼, 많은 초보 개발자들이 힘들어하는 문법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포인터 중에서도 특별한 void 포인터에 대해 알아봅니다. 모든 포인터[# typedef된 자료형 제외]는 기본 자료형 뒤에 *(asterisk)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void 포인터이니 먼저 void 자료형에 대해 알아봅니다. void 일전에 main 함수의 반환 타입은 int가 표준이라는 포스트를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void도 결국은 반환 타입입니다. 그렇다면 void는 어떤 것을 반환할까요? 정답은 '아무도. 아니, 작성자 본인만 안다'입니다. void 타입은 많은 사람들이 반환 타입이 존재하지 않으면, 달리 말해 반환할 대상이 없다면 void를 작성한다고 설명합니다...
DEV/C C++
2019. 12. 8. 22:39